쉽게 필요한 정보 찾는곳

반응형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쉬운 방법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오늘은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방법을 쉽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들은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서비스는 우리가 놓치고 있던 복지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도와줍니다.

 

지원금
지원금

우리가 놓치고 있던 정부 지원금을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서비스를 통해서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이 서비스는 토스 어플을 깔아야만 이용할 수 있으니 우선은 토스를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토스는 스마트폰 구글 앱스토어에서 토스라고 검색하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어플의 장점은 나의 신용점수도 알려주고, 그것을 토대로 해서 내가 개선 할 사항이 있다면 그 부분에 대해서도 조언을 해준다는 점입니다.

 

저는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토스를 설치하였지만 토스 어플에는 내가 놓치고 있는 정보나 행위에 대해서 친절하게 해결책을 제시해주는 어플이라서 계속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아래쪽에서는 토스 어플을 이용하여 어떻게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서비스를 이용하는지 단계별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상품권 사용처 확인하러가기

sk상품권 사용처 sk상품권 사용처 확인하러가기 오늘은 sk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sk상품권 관련 자세한 사항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는 1953년도에 세워진 이

parkgracian.tistory.com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단계별 절차

 

토스-숨은정부지원금찾기1
토스-숨은정부지원금찾기1

토스 어플을 깔으셨다면 위 화면에서 빨간색 네모 안의 전체를 누르시기 바랍니다.

 

토스-숨은정부지원금찾기2
토스-숨은정부지원금찾기2

전체를 누르셨다면 위 화면의 화살표처럼 화면을 끝까지 내려주세요.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카테고리는 중간 부분에 없고 맨 끝 부분 화면에 있으니까 끝까지 내립니다.

 

토스-숨은정부지원금찾기3
토스-숨은정부지원금찾기3

화면을 끝까지 내리면 이와 같이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카테고리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 네모 안의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눌러주세요.

 

토스-숨은정부지원금찾기4
토스-숨은정부지원금찾기4

내 지원금 확인하기를 눌러줍니다.

 

토스-숨은정부지원금찾기5
토스-숨은정부지원금찾기5

동의 후 계속을 눌러주세요.

 

토스-숨은정부지원금찾기6
토스-숨은정부지원금찾기6

어느 정도 본인의 정보를 공개해야 합니다. 이름, 휴대전화 등은 가입할 때 제공되어진 것이니 본인의 지역 정보를 제공 후 다음을 누르시기 바랍니다.

 

토스-숨은정부지원금찾기7
토스-숨은정부지원금찾기7

저는 취업 준비생으로 해볼게요. 여러분의 상황에 맞게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토스-숨은정부지원금찾기8
토스-숨은정부지원금찾기8

경기도 일부 도시에서 취업 준비생으로 조회했을 때 받을 수 있는 지원금입니다. 저는 행복주택도 받아봤고 예전에 청년 내일 채움 공제도 받아봤음에도 불구하고 행복주택과 청년희망키움 통장 두 개가 중복되어 나온 듯합니다.

 

제가 알고 있는 바로는 행복주택의 경우에는 일정 금액을 이용하기 전까지는 중복이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청년희망키움 통장은 과거에 청년 내일 채움 공제를 제공받았던 제가 이용이 가능한 것인지 의문이 듭니다. 서로 성격이 비슷한 정책이라서 확인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우선, 위 정보를 토대로 해서 취업성공 패키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고, 청년희망키움 통장에 대해서도 알아봐야겠습니다. 이 정보는 조회를 해보지 않으면 모르는 부분입니다.

 

여러분도 토스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서비스를 이용하여 받을 수 있는 금액 모두 받으시기 바랍니다. 추후에 정책이 바뀌면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릅니다. 이런 정부 지원금 같은 것들은 서둘러서 챙겨놓기를 권합니다.

 

이상으로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쉬운 방법 알아가 요에 대한 포스팅 내용을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1644-4000 안받을때는?

농협카드 고객센터 농협카드 고객센터 안받을때 대처법 오늘은 농협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했는데, 대기자가 많아서 연결이 안 됐을 때 대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parkgracian.tistory.com

 

 

4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하러가기

4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하러 가기 오늘은 4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 방법과 지원금액, 지원대상, 절차, 신청 사이트 등과 관련된 모든 내용에

parkgracian.tistory.com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처 간단정리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처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처 간단정리 오늘은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처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각

parkgracian.tistory.com

 

 

비타글로우c3700 효능 알고드세요

비타글로우c3700 비타글로우c3700 성분별 효능 알아보기 오늘은 비타글로우c3700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비타글로우c3700을 사

parkgracian.tistory.com

 

 

모바린 탈모약 미녹시딜 성분의 효능과 부작용

모바린 탈모약 미녹시딜 모바린 탈모약 미녹시딜 효능과 부작용 오늘은 바르는 탈모약으로 알려져 있는 모바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

parkgracian.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