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필요한 정보 찾는곳

반응형

편의점 atm 무통장입금

편의점 무통장입금 되는곳과 안되는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에서 atm기를 이용해서 무통장 입금이 가능한곳과 가능하지 않은곳에 대한 차이점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편의점 atm기는 무통장 입금이 될 수 도 있고, 안될 수도 있습니다. 제 기억으로 특정 편의점에있는 atm기를 사용하여 무통장 입금을 한 기억이 있습니다.

 

편의점
편의점

어떤 편의점인지는 잘 기억나지 않지만 그 편의점 이외에서는 무통장 입금 되는 곳은 없었습니다. 저는 그날의 기억 때문에 당연히 편의점에서도 무통장 입금이 되는줄 알았으나 그 이후로는 편의점에서 무통장 입금을 한기억이 없습니다.

 

저는 신한은행 체크카드를 사용하는데 무통장 입금을 할 일이 거의 없지만 혹시나 길을 가다가 무통장 입금 할 일이 생기면 아무 은행 atm기에 들어가서 무통장 입금을 합니다. 신한은행 atm기가 있는곳은 은하지 않더라고요.

 

대신에 신한은행 atm기 이외의 은행 atm기를 이용하면 수수료가 붙더군요. 그점은 단점이지만 급한김에 사용하기에는 좋습니다. 우리나라에는 농협이 가장 많은것 같습니다. 농협 atm기를 사용하면 신한은행이든 어떤 은행이든 무통장 입금이 가능합니다. 대신에 수수료가 붙는다는점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분명한것은 대부분의 편의점 atm기는 무통장 입금이 안된다는것 입니다. 하지만 어떤 편의점에서는 무통장 입금이 된다는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편의점에서 무통장 입금이 안되는것은 아니라는것 기억하시고 필요하면 기억해두는게 좋을것 입니다. 저는 지금 그 편의점이 어딘지 까먹어서 그냥 편의점에서는 무통장 입금이 안된다고 아예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웬만하면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미리미리 계좌이체를 하여 무통장 입금할 일을 안만드는게 중요한것 같습니다. 실제로 세상이 최첨단 시대로 변화 해 갈수록 무통장 입금 할 일이 저한테는 별로 없더라고요.

 

결론

 

편의점에서 atm기를 사용하여 무통장 입금은 안된다. 하지만 해당 편의점에서 은행 atm기를 사용하고 있다면 무통장 입금이 가능하지만 그런 편의점을 찾기란 쉽지가 않다.

 

따라서 웬만하면 계좌이체를 이용하여 미리미리 입금하는 습관을 기르자 입니다.

 

이상으로 편의점 atm 무통장 입금 되는곳과 안되는곳 차이점에 대한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양어선 연봉과 취업은 케이스 바이 케이스 입니다.

원양어선 연봉은 케바케 원양어선 연봉 케이스바이케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양어선 연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양어선을

parkgracian.tistory.com

 

알바비 미지급 신고 및 처리절차

알바비 미지급 신고방법 알바비 미지급 신고사례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바비 미지급 신고 및 처리 절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

parkgracian.tistory.com

 

kt포인트 사용처 한눈에 보고가세요

kt포인트 사용처 kt포인트 사용처 보러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kt포인트 사용처를 한눈에 볼 수 있게 정리해봤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t포인트의 경

parkgracian.tistory.com

 

 

알보칠 질염에도 효과있는 이유

알보칠 질염 효과 알보칠 질염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혓바늘 치료제인 알보칠이 질염에도 효과 있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

parkgracian.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googleplus kakaostory naver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