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필요한 정보 찾는곳

반응형

부활절 계란 꾸미기 포장

부활절 꽃꽃이 대표기도문

부활절은 기독교의 축하할 만한일 가운데서 가장 의미있는 하루라고 볼 수 있습니다. 부활절 행사와 관련된 계란 꾸미기 포장 꽃꽃이 대표기도문 예시와 관련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로마제국에서 최고로 잔인한 형벌인 십자가형에 처해서 십자가에 못박혀 처형을 당하시고, 셋째 날에 부활한 것을 축하하는 날입니다. 부활절의 날이 일요일로 정해진 이유는 서방교회의 입김이 작용했다고 합니다. 

서방교회에서는 부활절처럼 중요한 기독교의 축일은 항상 일요일 이어야 한다고 주장하였고, 서기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부활절은 일요일로 결정되었습니다.


당시의 부활절은 춘분후의 첫 번째 보름달이 뜬 다음의 일요일이었고, 오늘날의 부활 절은 3월21일에서 4월 25일 사이의 모든 일요일이 모두 부활절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부활절 계란 꾸미기와 대표 기도문 관련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부활절 계란 꾸미기 포장 꽃꽃이 대표 기도문 예시

부활절에 계란을 먹고 꽃꽃이를 하는 이유는 시간이 흐르면서 부활절의 의미가 종교적인 의미 뿐만 아니라 우리의 생활면의 소소한 상징과도 연결 되었습니다. 예를들어 부활절에는 봄의 생명의 의미가 강해서 봄꽃, 달걀, 병아리, 토끼, 등을 연관시켜 부활절의 축제에서 사용하게 된 것입니다. 즉, 오늘날의 부활절은 봄의 생명의 의미와 예수그리스도가 부활한 생명의 의미를 결부시킨 축제의 날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입니다.

하늘에 계신 거룩한 하나님! 주님의 영광이 온 땅에 충만하게 하소서, 주님은 우주의 주 이실 뿐만 아니라, 날 마다 우리 삶의 주이심을 깨닫게 하소서, 경건한 경외심과 겸손한 마음으로 주님을 찬양케 하소서! 우리는 종종 하나님의 계획을 기다릴 줄 모르고,  조급한 마음에 인간적인 수단을 쓸 때 가 있습니다. 우리는 참 보잘것 없는 사람입니다.


내세울만한 특기도, 미모도, 가정배경도 없습니다. 이런 보잘것없는 하나님의 백성인 우리는 하나님을 믿고 끝까지 기다릴 것이며, 그런 믿음과 인내심이 있다면 하나님은 우릴를 위해 준비하신 거룩한 계획으로 우리를 놀라게 하실 것입니다. 바로, 부활절에 부활 한 것처럼 말입니다. 보잘것 없는 우리도 우리안에서 일하시는 하나님으로 인해 무슨일이든 할수 있게 만드소서! 아멘! 이상으로 부활절 계란꾸미기 포장 꽃꽃이 대표기도문 예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정보 더 알아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