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필요한 정보 찾는곳

반응형

동탄 홍종흔 베이커리

홍종흔 베이커리 빵 후기

동탄 홍종흔 베이커리의 주소지는 오산시 외삼미동이지만 생활권은 동탄에 속해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매일 08시~22시30분까지라고 하네요. 홍종흔 베이커리 주차정보와 빵을 먹어본 후기 등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은 아래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홍종흔 베이커리 앞쪽 사진을 제가 못찍어서 없지만 주차장이 넓은 편은 아닙니다. 게다가 다른 가게들과 공유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타지역 분들이 이용하기에는 조금 불편합니다.

다만, 앞쪽에 대단지 아파트에 살고 계신분들은 이용하기 좋아 보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동탄 홍종흔 베이커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탄 홍종흔 베이커리 솔직한 후기

입구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모습입니다.

빵이 큼직큼직 합니다. 

하지만 큰거 사도 걱정없어요~! 

직원들이 먹기 좋게 잘라서 포장 해줍니다. 

개인적으로 이 빵 맛이 궁금하네요.

위에는 문어 껍데기?

다음에 기회가 되면 타코야키처럼 생긴

이 빵 먹어 봐야겠어요~!

저희는 

이렇게 3개 구입했습니다.

어니언베이글 5,000원

제멋대로초코범벅 6,000원

맵닭 4,800원 입니다.

코끼리 조각상.. 신기하네요. 조경에 신경을 많이 썼더라구요. 나무도 코끼리 조각상도모두 비싸보였습니다. 옆쪽 건물은 카페로 만들어서 빵을 사서 먹을 수 있게 해놨어요. 물론, 음료 주문하는 곳도 있구요. 저희는 카페에 방문하지는 않았습니다. 사실 저는 빵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여자친구가 졸라서 억지로 온것이지요. 근데 어니언베이글은 먹을 만 했습니다. 이상으로 동탄 홍종흔 베이커리 솔직한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정보 더 알아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