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예술, 사회, 생활 정보/생활정보(과학, 우주, 국제, 일상)

한진택배 토요일도 배송 합니다(이유 알려드림)

안녕하세요 ^^ 2021. 12. 17. 20:43
반응형

한진택배 토요일

한진택배 토요일 배송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진택배 토요일도 배송하는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진택배 뿐만 아니라 웬만한 모든 택배 회사들이 토요일도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관공서인 우체국도 토요일 배송은 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조금만 생각해보면 알 수 있습니다. 택배 기사님들은 보통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배송을 하는데 주말인 일요일은 대부분 쉽니다. 하지만 일요일에도 온라인 쇼핑몰은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월요일 배송량은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에 비해서 굉장히 많아지게 됩니다.

 

바로 이런 이유 때문에 주말에도 배송을 쉴 수가 없는것 입니다. 만약에 토요일까지 쉬어 버리게 되면 토요일, 일요일 물량을 월요일 물량과 합쳐서 3일치 배송을 해야하기 때문에 쉴틈이 없어지게 되는것 입니다.

 

택배 기사님들이 과로사 하는 뉴스가 심심치 않게 들리고 있습니다. 이런 시스템적인 문제가 있기 때문에 사고는 매년 발생하고 있습니다. 택배가 늦게 온다고 너무 기사님들 제촉하는 전화나 문자는 자제해야 할 것 입니다.

 

토요일에 우리 지역이 어디냐에 따라서 배송이 오전일수도 있고, 오후 일 수 도 있습니다. 그점을 잘 감안하셔서 미리미리 시키시면 적절히 필요할때 여러분이 원하는 물건을 사용 할 수 있을것 입니다.

 

 

 

한진택배 토요일 배송이유

1. 주말 물량을 어느정도 소화해 놓아야 월요일에 일을 쉬면서 할 수 있기 때문에 토요일에도 배송을 해야 합니다.

2. 조금 더 일 욕심이 많은 택배 기사님들은 일요일에도 물량을 빼는 경우도 있습니다.

3. 더 열심히 하시는 기사님들은 토요일 밤 11시에도 택배 배송을 하는 경우도 봤습니다. 이때는 쿠팡이 생기기 전이 었습니다. 현재의 쿠팡은 24시간이지만 예전에는 밤 11시에 배송한다는게 정말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이상으로 한진택배 토요일도 배송합니다(이유 알려드림)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