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보험료 완납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건강보험료 완납증명서 발급 절차에 대한 설명입니다.
건강보험료 완납증명서는 다음과 같은 경우 필요합니다.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과의 계약 시
건설공사 계약 물품 및 용역 계약 보조금 및 지원금 신청 입찰 참가
취업 시
일부 기업에서는 입사 서류로 건강보험료 완납증명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건강보험료 완납증명서 발급 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출처 홈페이지 글 통해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출처 ▼
인터넷 발급 절차가 쉽지 않다면 직접 발급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