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필요한 정보 찾는곳

반응형

인계동 노바스시 수원 맛집

인계동 맛집 노바스시

오늘 포스팅 할 주제는 인계동 노바스시의 대표 메뉴인 연어입니다. 인계동 맛집 노바스시와 관련된 후기와 메뉴는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사실 연어를 좋아 하지는 않습니다. 식감이 너무 흐물거리기 때문이지요. 저는 회를 참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도 탱탱한 식감을 자랑하는 우럭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연어는 단백질과 오메가3가 풍부해서 우리 몸의 면연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다이어트하는 여성분들이나 운동하는 분들한테 좋은 음식입니다.


그리고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남자보다는 여성분들이 연어를 더 좋아 하더라구요. 제 여자친구도 특히, 좋아하구요.


그래서 저는 약이다 생각하고, 여자친구와 자주 노바스시에 방문해서 연여를 먹고 있습니다. 자주 먹다보니 나쁘지 않고, 특히 초밥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게도 깔끔하구요. 그럼, 지금부터 수원 맛집 인계동 노바스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수원 맛집 인계동 노바스시 연어 추천

인계동 노바스시 입구 입니다.

인계동에는 노바스시가 두 개 있어요.

이곳은 나혜석 거리쪽에 있는 곳 입니다.

점심 특선도 있네요.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낮 12시~ 23시까지 입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14시40분~16시30분 입니다.

메뉴 입니다.

연어 입니다.

간장새우도 맛있어요!

초밥도 빠질 순 없죠~! 저는 초밥이 더 맛있더라구요. 연어는 항상 남아서 포장해갑니다. 아, 그리고 메밀면에 차가운 막국수 같은 것도 서비스로 나오는데 그것도 맛있습니다. 가볍게 식사하면서 술 한잔하기 좋은 수원 인계동 맛집 노바스시 추천합니다~!



관련정보 더 알아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