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필요한 정보 찾는곳

반응형

오산 맛집 오빠야 회

오산 세교 배달 맛집 오빠야 회

바다 근처가 아닌곳에서 회 맛집 찾기는 정말 힘든것 같습니다. 그냥 횟집 가서 주문하면 뭔가 좀 찝찝하고 오래된 수족관에 있던 물고기라 그런지 싱싱한 느낌이 많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곳 오빠야 회의 횟감은 다른데요. 어떤점이 다른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눈으로 회의 모습을 보고 먹어보면 알죠. 고객은 바보가 아니니까요. 하지만 제가 여러분께 추천해주고 싶은 횟집이 한 곳 있어서 포스팅 합니다.

오산 세교에 위치한 오빠야 회 입니다. 이곳은 아쉽게도 배달과 포장 전문 횟집이라 직접 가서 드실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가격 거품도 없고, 눈 앞에서 물고기를 잡아서 바로 포장 해주다보니 정말 싱싱한 회를 먹을 수 있습니다. 수족관도 깨끗하게 잘 관리 되고 있고요.


그럼, 지금부터 가성비좋은 배달전문 횟집 오빠야 회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산 회 맛집 오빠야 회 배달 전문 세교점

오빠야 횟집 모습입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4시~ 오전 1시까지 입니다.

참고하세요!

물고기 종류가 다양합니다.

대하도 있어요.

광어 우럭 해삼 등등

다양하게 있어요.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우측을 잘 봐주세요.

저기에서 회를 즉석으로

바로 손질해주십니다.


매운탕 거리 입니다. 우럭 눈알을 봤는데 정말 싱싱한 안구더라구요. 매운탕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래쪽에 조리하는 모습 사진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메뉴 입니다. 참고하세요!

가성비 기가 막힙니다.

우럭 회 입니다. 가성비 굿!

아래쪽에 영수증도 보여드릴게요.

우럭 눈알보이시나요?

정말 신선합니다!

매운탕은 물의 양이 중요합니다.

물의 양만 잘 맞추면 최고의 매운탕 맛을

느끼실수 있을 겁니다.

우럭 중, 매운탕 1개 해서 2만9천원 입니다. 이 가격에 싱싱한 회와 맛있는 매운탕을 즐길수 있습니다. 웬만한 회 전문점에서 먹는것보다 싱싱하고 맛있는 회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오빠야 회에 대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관련정보 더 알아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