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필요한 정보 찾는곳

반응형

오산 맛집 삼계탕 고궁 후기

한신대 맛집 고궁 솔직후기

저녁으로 삼계탕을 먹기 위해서 인터넷 서핑을 하던중에 어떤 블로그를 보니까 오산 양산동 근처에 있는 고궁이라는 식당의 "들깨 삼계탕"을 추천해주더라구요. 이와 관련되어 솔직한 후기를 작성해봤는데요. 궁금하신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들깨 삼계탕 맛이 너무 궁금해서 어머니 모시고 바로, 한신대 근처의 고궁으로 향했습니다.

가게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구석구석 사진을 찍다 보니 삼계탕 사진은 맨 아래쪽에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들은 정리된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산 맛집 삼계탕 한신대 고궁 솔직한 후기

가게 주차장에서 찍은 옆모습입니다.

주차장이 넓지는 않아요~!

옆에 출입문입니다.

이곳은 정문 입니다.

길가 바로 앞에 있어서

아이와 오시는 분들은

차량 통행에 항상 주의 하세요!

옛 정취가 느껴지는 물건들 입니다.

예전에 맛집으로 선정 되었나봐요~!

가게 내부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작은 공원 같은 느낌!

분수도 나오네요.

이곳 말고 사랑방처럼

여러곳에 방들이 있어요.

저희는 그곳에 사람들이 꽉차서

이곳으로 왔습니다.

황토집을 개조한듯 합니다.

밑 반찬이요~!

김치가 빈약했어요!

양파 장아찌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상황버섯 들깨 삼계탕입니다.! 가격은 1,5000원! 닭은 맛있었어요.. 근데,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다른 블로거 분들은 맛있게 드셨다는데 제 생각에는 평범 한것 같았습니다.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까요. 만약 여기 오시게 된다면 오리지널인 상황버섯 삼계탕을 추천해봅니다. 들깨 자체가 호불호가 갈리니까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여러분의 판단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관련정보 더 알아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