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필요한 정보 찾는곳

반응형

나이키 에어맥스 97

에어맥스 97 슈프림 해외구입

19년도 1월에 예능 프로그램인 아는형님에서 가수 비가 나이키(nike) 에어맥스(air max) 97 레인포레스트를 신고 나왔던것을 본적이 있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7 관련 더 자세한 내용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18년도에 에어맥스 97 레드 슈프림을 구입했는데요. 비가 에어맥스 97을 신고 나온것을 보면서 나도 에어맥스 97 있는데 하면서 속으로 뿌듯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이키(nike) 에어맥스(air max) 97은 제가 16년전인 2004년도 학창시절때도 신었던 만큼 유행을 크게 타지 않는 오래 신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신발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당시에는 회색깔 에어맥스 97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지금 구입한 신발의 색상은 레드 인데요. 저는 상의 옷 중에 빨간색이 많아서 레드로 골랐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조금 후회중이네요. 무난한 흰색이나 회색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나이키 에어맥스 97 레드 슈프림 후기와 구입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7 슈프림 인터넷 해외구입

18년도에 구입해서 지금까지 잘 신고 다니고 있습니다. 정품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해외구매대행으로 15만원 전, 후의 가격에 구입 했습니다. 2004년도에 구입했던 에어맥스 97에는 슈프림이 없었는데 지금의 에어맥스 97에는 supreme 이라는 영어가 있어서 더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지금 이 신발 모델을 파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에어맥스 97을 네이버에 검색하면 해외구매대행을 하는 스마트스토어 사이트가 엄청 많이 있습니다. 잘 구입 할 수 있는 꿀팁이 있다면 그 중에서 구매후기가 많고 후기에 댓글을 잘 달아 주는 판매자를 선택하는게 좋을 것 입니다. 저는 이 신발 주문하고 받는데 까지 한달 넘게 걸렸습니다. 배송이 너무 늦어서 판매자한테 심하게 항의도 했었는데, 여러분은 구입 할때 제가 말한 꿀팁을 잘 생각하면서 사이트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역시 신발은 나이키(nike) 에어맥스(air max) 97 인것 같습니다. 근데, 흰색을 살껄 후회 중입니다. 빨간색은 놀러갈때 튀고 싶은 날 신고 다니기에 좋을것 같아요. 여름인 지금은 슬리퍼를 주로 신고다니지만 가을이 오면 흰색, 회색 에어맥스 97도 함께 구입해서 돌아가면서 신어 볼 생각입니다. 이상으로 나이키 에어맥스 97 슈프림 레드에 대한 해외구입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정보 더 알아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