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필요한 정보 찾는곳

반응형

오산 독산성 세마대지 맛집

독산성 세마대지 덕담오리 초계탕

오늘은 오산시 맛집으로 유명한 독산성 세마대지 덕담오리에서 초계탕을 먹었습니다. 초계탕이라고 해서 따뜻한 음식으로 생각 할 수 있는데, 초계탕은 시원한 요리 입니다. 이 초계탕 관련 후기와 사진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여름에 먹는 보양식 중에 손에 꼽히는 맛있는 요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독산성 입구에 위치한 덕담오리는 독산성 세마대지로 관광오는 분들이나 독산성 산림욕장에 방문하는 분들이 많이 들리는것 같더라구요.

그럼, 지금부터 오산시 맛집으로 유명한 독산성 세마대 덕담오리 초계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차정보와 메뉴 등에 대해서도 내용을 정리했으니 참고해주세요.





오산 독산성 세마대 맛집 덕담오리 초계탕 추천

덕담오리 뒷쪽 주차장입니다.

이곳은 앞쪽 주차장입니다.

주차 문제는 걱정 말고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덕담오리에서

직접 키우는 닭입니다.

흡연장 및 화장실 입니다.

오산 독산성 세마대 덕담오리

초계탕 맛집 가게 입구입니다.

예전에 해신탕 먹어봤는데요. 능이버섯 때문에 쌉쌀한게 저는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납니다. 하지만 쌉쌀한 맛 때문에 호불호가 갈려서 입에 안맞는 분들은 보약 먹는다는 느낌으로 드시면 될 듯 합니다. 저는 정말 해신탕 맛있게 먹었어요. 해신탕도 추천하지만 비쌉니다!

제가 오늘 설명하고

포스팅 할 주제인

오산 독산성 덕담오리의

초계탕에 나오는 메뉴들 입니다.

저희는 안쪽에 앉았습니다.

능이버섯 효능 입니다. 사진이 잘 안보일 까봐 간단하게 설명하면 항암효과, 천식개선, 체중개선, 콜레스테롤 감소 등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오산 독산성 세마대 맛집

덕담오리 가게의 메뉴입니다.

이중에 초계탕이 메인입니다.

앞치마도 있구요~!

초계탕이 궁중음식이었네요.

메밀의 효능입니다.

초계탕에 나오는

국수면이 메밀이거든요.

메밀이 고혈압과 변비에

효과가 있는줄 처음 알았네요.

예전에 방영했던 무한지대 큐에도

나왔었네요. 지금은 티비가 종영돼서

이 프로는 볼 수가 없습니다.

초계탕 나오기전의

사이드 메뉴입니다.

닭날개 2개, 닭무침, 물 김치

이거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냥 웬만한 치킨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물 김치도 굿~!

메밀전?

여하튼 이것도 맛있었습니다.

초계탕에 들어가는 메밀면 입니다.

초계탕 육수입니다.

초계탕 먹는 요령은

작은 그릇에

육수 먼저 넣고, 메밀면을

조금씩 덜어서 먹으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너무 맛있어서 다먹었습니다.

메밀면도 다먹었어요.

초계탕은 2인에 3만원의 금액입니다. 언뜻 한끼에 3만원이면 비싸 보일 수 있지만 이곳은 돈이 아깝지 않은 곳입니다. 가면 배불리 먹을수 있고, 맛도 훌륭 곳 입니다. 다만, 가을, 겨울에는 추울수가 있으니 여름에 오는것을 추천합니다. 단점으로 여름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먹기 힘들어요~! 이상으로 오산 독산성 세마대 맛집 덕담오리 초계탕 추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정보 더 알아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