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필요한 정보 찾는곳

반응형

헬로키티 화장지

가성비 높은 화장지 추천

화장지는 정말 많은 종류의 회사 제품이 있는데요. 그들중에서 어떤게 좋은지 구별하는것은 쉽지가 않을겁니다. 제일 싼 휴지를 사면 싼만큼 질이 떨어지는 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성비가 좋기로 알려진 헬로키티 화장지 사용 후기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관련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화장지(휴지)의 역사는 고대 그리스로 올라갑니다. 고대의 흔한 그리스사람들은 용변이 급해지면 으슥한곳이나 따로 용변보는 장소에 가서 해결한뒤에 둥글고 부드러운 돌이나 점토조각, 짚, 마른이끼 등을 화장지 대용으로 사용했다고 합니다.

반면에, 경제적으로 조금 여유가 있는 사람이거나 귀족들은 부드러운 헝겊 조각을 뒷처리에 이용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중세시대 프랑스의 왕인 루이14세는 뒷처리에 양털을 이용했다고 합니다.... 옛날에는 용변을 보고 뒤를 처리하는것 조차도 평등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현대의 우리는 용변을 보고 편리하게 뒤를 처리합니다. 바로 화장지를 이용해서 말이죠. 현대에는 경제적인 부나 계층에 상관없이 누구나 평등하게 화장지를 사용합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사용하는 화장지는 언제부터 이용하게 되었을까요?




헬로키티 휴지 화장지 사용후기

서구 프랑스에서 왕인 루이14세가 양털로 용변을 처리할때도 그 이전부터 종이를 사용하여 용변을 처리한 곳이 있습니다. 바로 이슬람문화권이라고 합니다. 이슬람에서는 9세기 부터 종이를 이용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때의 종이가 발전하여 지금의 화징지에 이르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몇십년전에는 종이 신문을 많이 이용했었습니다. 저 역시 어릴때 화장지가 없을때 신문을 이용하여 뒷처리를 한 기억이 있습니다. 우리의 필요에 의해서 종이가 점점 부드럽게되어 현재의 화장지 형태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요즘에는 화장지가 굉장히 흔합니다. 핸드폰가게앞에 화장지를 쌓아두고 핸드폰을 바꾸면 휴지를 주는 경우도 있고, 다른 물건을 샀을때 사은품으로 주거나, 주유소에서도 기름을 많이 넣으면 공짜로 휴지를 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공짜로 주는 휴지는 대부분 기능이 많이 떨어집니다. 물론, 공짜라서 무조건 써야하는게 맞지만 그것을 다 사용하고 나면 여러분은 어떤 휴지를 사시겠습니까? 저는 헬로키티 화장지를 사용합니다. 무엇보다 가성비면에서 뛰어나기때문에 돈이 아깝지가 않습니다. 공짜로 받은 롤 휴지는 길이가 짧아서 얼마 못쓰지만 이 휴지는 오래 사용 할 수 있고 향도 좋고 4겹이라서 부드럽게 용변 뒷처리를 할 수 있답니다. 이상으로 헬로키티 화장지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정보 더 알아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