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필요한 정보 찾는곳

반응형

동탄 2신도시 영천동 맛집

스쿨푸드 분식집 메뉴 알아보기

오늘은 동탄2신도시에 있는 스쿨푸드 분식점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동탄 스쿨푸드 메뉴와 후기 등과 관련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동탄 스쿨푸드 분식집의 운영시간은 매일 11시~21시이고, 배달도 하는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쫄면하고 김밥 종류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더 자세한 후기와 메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탄2신도시 영천동 맛집 스쿨푸드 분식

맥주공짜 ?? 

포스팅하면서 보게 됐는데

기간이 지났네요... 

지금은 20년 4월4일 입니다.

스쿨푸드 전경입니다.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크게 힘들지 않았어요~! 차타고 오시는분들은 편하게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음... 제가 방문한 시간이 낮 시간대라 여유있는건지도 모르겠네요. 저녁시간에는 주차하기 힘들것 같아요. 주변에 식당이 많거든요.

식당 앞 흡연장

창가 쪽에 자리 잡았습니다.

스페셜마리2 맛있더라구요.

쫄면은 맛있었어요. 

추천합니다 ^^

장아찌라면....

이건 좀 낚인듯 !!! 

이유는 아래 실물 사진 보면서 

설명하겠습니다.

사실, 대창구이 덮밥 먹고싶었는데

여자친구가 김밥 먹고싶다고 해서

양보했습니다....

다음에 오면 대창구이 덮밥 먹을겁니다.

쫄면 맛있어요 ! 

보영만두 쫄면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스페셜마리2도 맛있었어요.

가격은 조금 되지만 

맛있어서 저는 만족했습니다.

장아찌라면 이라길래 

라면에 장아찌 넣어서

창의적인 새로운 요리인가

싶어서 시켜봤는데



그냥 라면 이었어요.

누구나 끓일 수있을 정도의

평범한 맛의 라면입니다.

장아찌라면이라고 한 이유는

반찬이 김치대신 장아찌가 

나와서 인것 같더라구요..

라면은 실패~!

비싸기만 하고 독특한 무언가가

없었어요~

라면에 콩반찬 나오면 콩라면? 이런식인듯 김치라면에는 김치가 들어가는데 말이죠. 전체적으로 가격은 비쌌지만 대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나름 만족한 점심이었습니다. 이상으로 동탄 2신도시 영천동 맛집 스쿨푸드 분식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정보 더 알아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