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필요한 정보 찾는곳

반응형

한진택배 고객센터

한진택배 고객센터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진택배 고객센터 1588-0011, 24시간 활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택배를 시켰는데 지연이되면 정말 속상할겁니다. 오늘쓸려고 준비 다해놨는데, 지연이 되어 하루나 이틀뒤에 오면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을겁니다. 그럴때는 한진택배 고객센터를 통해서 언제 도착하는지 확인 할 수 있는데요.

 

낮에는 한진택배 고객센터 대표번호인 1588-0011로 전화해서 나의 운송장 번호나 핸드폰 번호를 불러주면서 어디쯤 오고 있는지 배송조회 및 기타 문의를 하면 상담원이 친전하게 안내 도와드릴겁니다.

 

하지만 문제는 밤인데요. 밤에 확인하는 경우에는 대표번호로 전화해도 상담원이 퇴근하였기 때문에 통화가 안될겁니다. 그럴때는 엄청 답답할텐데 24시간 한진택배 고객센터 활용하는 방법을 아래쪽에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한진택배 고객센터 24시간 활용방법

네이버에서 한진택배 고객센터를 검색해줍니다. 검색한뒤에 빨간색 네모 안쪽의 고객지원을 눌러주세요.

 

한진택배 대표번호가 떡하니 나와있습니다. 낮에는 위 전화번호를 통해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전화 문의시 위 절차대로 하시면 됩니다.

 

낮에 확인을 못해서 상담원과 통화가 어려웠고 밤에 확인하는 경우 챗봇 지니에게 문의하기를 눌러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부분까지는 못해도 간단한 배송조회나 위에 나와있는 사진화면 정도의 궁금증은 해소 하실수 있을겁니다.

 

저도 아직은 챗봇을 통해서 물어본적은 없습니다. 웬만하면 택배는 안시키는 편입니다. 택배로 시키는것은 늦게와도 되는 책같은것을 주로 시키는 편이고, 옷은 무조건 직접 가서 사입습니다.

 

택배로 음식 같은것도 잘 배달 안합니다. 저도 택배 상하차를 해봤지만 택배는 던질수밖에 없습니다. 조금 민감한 제품을 구입하실 예정이면 직접 가서 구매하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이상으로 한진택배 고객센터 1588-0011 24시간 활용방법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