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필요한 정보 찾는곳

반응형

평택 장안동 송탄 보아즈 맨션

송탄 보아즈 맨션 벚꽃이 이쁜곳

오늘은 평택 장안동 송탄에 위치한 보아즈 맨션이라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보아즈 맨션 주차정보와 카페 내,외부 모습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곳은 매일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일요일만 쉬는 곳 입니다. 봄에는 벚꽃이 펴서 오는곳의 길이 이쁘다고 하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보아즈맨션 카페의 메뉴중에 달고나 라떼가 정말 맛있었고, 빵을 좋아하지 않는 제가 여기 빵은 맛있게 다 먹었을 정도로 빵 또한 맛있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평택(Pyeongtaek) 송탄(Songtan) 카페(cafe) 보아즈맨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차 정보와 메뉴 등 관련 내용은 정리한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평택 송탄 카페 보아즈 맨션

멋지게 지어진 건물입니다.

굉장히 긴 산책로를 가진

벚꽃 나무 길 옆에 위치해 있어요.

내년엔 벚꽃필때 와봐야겠네요~!

3층은 개인 집 인듯 합니다. 

올라가는 길이 없었어요.

참고하세요~!

주차장은 넓지만 

사람이 많아서 

주차 자리는 없는 편입니다.

처음에 이곳에 앉을까했어요.

근데 건물 옆이라 

바람이 안통해서 덥더라구요.

위에 캠핑의자에 앉아서 보면

이런 풍경입니다.

빵은 종류는 얼마 없지만

굉장히 맛있습니다.

아래쪽에 저희가 먹은 빵 하고, 

달고나라떼 사진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주문하는 곳 옆에 

사진찍을 수 있게 이렇게 해놨네요.

여기는 1층 단체석~!

2층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여기는 2층 테라스에요~!

넓은 공간에 비해서 

의자와 테이블이 없어서 패스~!

경치는 좋더라구요.

2층 실내공간 입니다.

여기는 1층 야외 입니다.

최종 자리는 여기에요.

안쪽은 1층까지도 사람이 꽉 찼고,

날씨도 밖에 있기 나쁘지 않았습니다.

앙버터 크로와상하고

딸기초코머핀

달고나라떼입니다.

이곳의 빵은 역대급으로 맛있었습니다.

왜냐하면 빵을 좋아하지 않는 

제가 다 먹었기 때문이죠.

여자친구가 

카페와 빵을 좋아해서 억지로 여러군데

카페의 빵을 먹어봤어요.

그중에서 보아즈 맨션 카페의 

빵 맛은 1위 입니다.

제가 포스팅한 다른 카페를 보시면

참고가 되실겁니다.

대표적으로 3곳을 뽑아 봤어요.


[[이전 글]→ 마장호수 레드브릿지 파주시 광탄면 카페 솔직한 후기

[이전 글]→ 용인 기흥 고매동 카페 커피라이커스(coffee likus)

[이전 글]→ 용인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a loaf slice piece) 카페 만족스러운 후기


추억의 달고나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봅니다.


꿀 팁 !

달고나가 커피에 살짝 녹을때

그때 입에 넣어서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이상으로 달고나 라떼와 빵이 맛있는 벚꽃으로 유명한 카페 평택 장안동 송탄 보아즈 맨션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정보 더 알아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