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필요한 정보 찾는곳

반응형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처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처 간단정리

오늘은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처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각 카드사 회사마다 카드 사용 시 포인트가 적립되게끔 하는 서비스가 있는데요. 국민카드의 경우에는 포인트리라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서비스해주고 있습니다.

 

지갑-카드
지갑-카드

국민카드 포인트리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의 종류는 12가지입니다. 가맹점 사용, 카드대금 결제, 현금 캐시백, 연회비 납부, SMS 서비스 비용, 포인트리로 쇼핑하기, 포인트리로 선불카드 충전, 포인트 선물, 포인트 기부, 금융거래 시 수수료 대납, 전환 서비스, 기타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 중에서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포인트리로 결제가 가능한 업체의 종류입니다.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종류별 혜택 정리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알아보기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종류 오늘은 에스오일 보너스카드의 종류와 에스오일 보너스 카드 종류별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울산광역시 온단공단의 공장에

parkgracian.tistory.com

 

이는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자세하게 나와 있지만 카테고리 찾는 것이 쉽지가 않아서 여기서 확인하시는 것이 더 수월할 것이라고 보입니다. 제가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처 리스트를 캡처해 놨으니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민카드-포인트리-사용처
국민카드-포인트리-사용처

우리가 쇼핑을 할 때 사용하는 사용처는 웬만한 것은 다 있습니다. 특히,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이 눈에 띄는데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더불어서 이와 같은 사이트를 통하면 웬만한 물건은 다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국민카드 포인트리로 구매할 수 있는 쇼핑의 범주는 상당히 큰 것 같습니다.

 

책을 자주 구매하시는 분들은 예스 24, 알라딘 등의 사이트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가전제품 전문 업체인 하이마트도 있어서 밥 솥 같은 작은 소형 가전 정도는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하지만 포인트를 모으려고 카드를 일부러 많이 사용하는 일은 하지 않으셔야 할 것입니다.

 

국민카드-포인트리-온라인사용처
국민카드-포인트리-온라인사용처

위의 사용처 이외에 국민카드 포인트리로 사용 가능한 온라인몰입니다. 교보문고, 롯데시네마, 면세점 등이 추가되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이체한도 변경 방법 쉽게

신한은행 이체한도 변경방법 신한은행 이체한도 변경 요즘에는 직접 은행에가서 업무를 보는 일이 예전에 비해 많이 줄었습니다. 왜냐하면 스마트폰에 각 은행마다 사용 할 수 있는 앱이 존재

parkgracian.tistory.com

 

cj상품권 사용처 및 사용법 알아보기

cj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기 cj상품권 사용방법 오늘은 cj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CJ그룹은 인지도가 높은 대기업으로서 대한민국의 음식, 드라마, 영화, 음악 등 문화생활 전반에

parkgracian.tistory.com

혹시 국민카드의 결제 내역이 신한은행이라면 이체 한도 변경 방법이 쉽게 설명되어 있는 사이트를 위에 소개해놨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추가적으로 금융거래 수수료에 대한 부분을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KB 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여러분이 은행 업무를 볼 때 어딘가에 송금을 하거나 매월 지출되어 빠져나가야 할 대출 이자가 있거나 한다면 그것을 국민카드 포인트리로 대납하는 게 가능합니다.

 

또한, 예금, 적금, 펀드 등과 관련된 거래를 할 때 포인트리 사용이 가능하니까 이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국민카드 포인트리를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으로 다가오는데요. 양도 시 포인트의 제한이 없기 때문에 계좌 현금 이체 내역 노출이 꺼리는 분들이라면 포인트로서 선물을 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아 보입니다.

 

다만, 국민카드 소지 회원 간에만 포인트리 선물이 가능하다는 점을 유념하고 계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처 간단정리에 대한 포스팅 내용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진저축은행 대출가능여부 확인

유진처축은행 유진저축은행 한도 확인법 우리는 직장을 다니면서 돈 때문에 대출이 필요하게 될 때가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젊은분들 같은 경우

parkgracian.tistory.com

 

 

디비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ok 저축은행 적금 상품 추천 및 금리비교

디비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ok저축은행 적금 상품 금리비교 오늘은 디비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ok저축은행의 적금 상품과 금리 비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

parkgracian.tistory.com

 

 

스마일페이 사용처 한눈에보기

스마일페이 사용처 알아보기 스마일카드와 스마일페이 오늘은 스마일페이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마일페이는 옥션, 지마켓, 요기요 등과 같은 곳에서 사용하기 쉬운 결제수단중

parkgracian.tistory.com

 

사회초년생 돈모으는 방법 2금융권 수협 잇자유적금 등 추천

수협 잇자유 적금 2금융권 적금 알아보기 오늘은 제가 사회 초년생으로 돌아간다면 어떤식으로 돈을 모을지에 대해서 설명하고 그렇게 해야하는 이유를 제 경험담을 통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

parkgracian.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