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녹시딜 3%를 처방받고 사용한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녹시딜을 처방받고 사용한지는 2주째입니다. 근데, 효과는 확실히 있는것 같습니다. 바르고 나서 머리가 뻣뻣해지는 느낌이 나더라고요. 바르는 약과 더불어 먹는약인 모모페시아를 병행하고 있는데, 한가지 탈모약만으로는 효과가 미미 할 것 같긴 합니다.
개인적인 느낌으로 바르는 탈모약인 미녹시딜과 더불어 먹는 탈모약인 모모페시아를 병행해야지만 탈모에 효과가 있는것 같습니다.
먹는 약인 모모페시아만 처방 받았을때는 유지 정도 되는 것 같았는데, 바르는 약인 미녹시딜과 병행하면 머리가 뻣뻣해지고 조금씩 발모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 2주째라서 큰 효과는 못봤지만 1달 정도 지속하면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만, 미녹시딜의 경우 부작용이 있더라고요. 2주째 되는 어제 처음으로 두통이 조금 있었는데, 알고보니 미녹시딜이 고혈압 약을 개발하다가 나온 혈관 확장제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미녹시딜을 너무 많이 바르지 말라는 경고 문구가 있었는데, 저는 그 문구를 무시하고 너무 많이 발라서 그런가 혈관이 너무 확장돼서? 두통이 조금 왔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하루정도는 미녹시딜 바르는것을 쉬고 있는중입니다. 효과는 확실히 있는것 같으나 너무 많이 바르면 부작용이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면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 미녹시딜의 가격은 모모페시아 3개월치와 함께 9만원에 구입하였습니다. 미녹시딜 가격만 2~3만원 정도 하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아래쪽에는 미녹시딜 사진을 올려두겠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녹시딜은 남성형 말모증과 여성형 탈모증 모두 효과가 있습니다. 1일 투여량이 1.3ml를 초과하지 않아야 하는데 저는 어제 너무 많이 발라서 그런지 두통이 조금 있었습니다. 너무 과한 혈관 확장은 독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유통기한은 2년은 넘는것 같습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탈모 부위에 스프레이를 밀착 시킨후에 누르시면 됩니다. 누른뒤에 손 끝으로 톡톡 치면서 두피 전체를 적셔주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모모페시아와 미녹시딜 두가지 탈모약을 모두 병행해야만 효과가 있는것 같았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미녹시딜 3% 가격 처방받은 후기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