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필요한 정보 찾는곳

반응형

오늘은 팔팔정 50mg, 팔팔정 100mg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팔팔정은 한미약품에서 제조하고 생산한 전문 의약품으로써 비뇨기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고 처방전이 있어야 구입이 가능한 부작용이 심한 편에 속하는 의약품인데요.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팔팔정의 효능과 효과는 중요부위에 힘이 들어가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팔팔정과 같은 치료제는 용법과 용량을 지키지 않거나 심혈관계 질환 혹은 특정의 질병이 있는 사람들이 복용하게 되면 심각한 부작용으로 사망에까지 이를 수 있는 위험한 의약품입니다.

 


<목차>
1. 중요부위 힘이 떨어지는 나이대별 원인
2. 중요부위 힘이 나게하는 두 가지 치료방법
3. 발OO부전 치료제의 부작용 실제 경험담

 

 

중요부위 힘이 떨어지는 나이대별 원인

 

저도 20대 후반 때 팔팔정인지는 모르겠으나 친구가 비 O그 O 유사제품을 구해와서 호기심에 먹어 본적이 있는데요. 당시에 부작용 때문에 며칠간 혼이 났었습니다.

 

팔팔정 복약정보 홈페이지

 

그럼, 지금부터 저의 경험담을 토대로 한미약품에서 제조한 팔팔정 50mg팔팔정 100mg효능부작용 그리고 가격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위에서 설명드렸다시피 팔팔정 50mg과 팔팔정 100mg은 중요부위에 힘이 떨어지는 현상 때문에 원활한 생활이 힘든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비O그O 유사제품인 전문 의약품입니다.

 

중요부위에 힘이 떨어지는 현상은 노령화, 고혈압, 심각한 음주, 당뇨병, 뇌혈관질환 등이 있을 경우 나타날 수 있는데요.

 

그 이외에는 탈모약 같은 호르몬제제나 혈압약에 들어있는 일부 향정신성 약물도 중요부위에 힘이 떨어지는 현상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경우로 발생하는 중요부위에 힘이 떨어지는 현상은 40대 이상부터 많이 나타나고, 20대의 중요부위에 힘이 떨어지는 현상 같은 경우에는 심리적인 요인이 크다고 합니다.

 

그리고 20대 때 심각한 음주를 하고 나면 일시적으로 중요부위에 힘이 떨어지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혼자서 너무 잦은 위로 행위는 실제 관계 시 만족도와 중요부위의 강직도에 영향을 주어 좋지 않다고 합니다.

 

 

중요부위에 힘을 나게 하는 두 가지 치료방법

 

당뇨, 고혈압 등의 심혈관계 질환이 동반되어 있어서 중요부위에 힘이 떨어지는 분들은 우선, 당뇨와 고혈압을 근본적으로 치료해야 합니다.

 

당뇨와 고혈압의 원인이 되는 흡연과 과체중 등을 운동과 채소 위주의 적절한 식습관 개선으로 해결하셔야 합니다. 이를 해결하기만 해도 발 OO전이 호전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이 말이 무슨 뜻인가 하면 발 OO전은 중요부위에 혈액의 공급이 원활하지 않기 때문에 발생되는 것이니 꾸준한 유산소 운동을 통해서 혈중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춰주면 혈액의 공급을 원활하게 만들 수 있고, 이렇게만 해도 발 OO전이 어느 정도는 호전된다는 뜻입니다.

 

한미약품에서 출시한 팔팔정 50mg이나 팔팔정 100mg과 같은 발 OO전 치료제에 의하지 않고, 보다 근본적인 치료를 원하신다면 중요부위에 혈액의 공급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유산소 운동과 허벅지 근육운동을 많이 하시기 바랍니다.

 

그것이 약물에 의존하는 것보다 장기적으로 봤을 때, 발 OO전 치료에 훨씬 효과적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약물은 내성이라는 것이 생기기 때문에 발 OO전 치료제에 의존하여 관계 시마다 팔팔정과 같은 약을 자주 먹다 보면 약의 효과가 반감되고, 효과가 반감되면 우리는 약을 더 먹어서 효과를 느끼게 하고 싶을 것이며, 고용량의 발 OO전 치료제의 복용은 위에서 말했다시피 심각한 부작용으로 이어져 잘못하면 사망에까지 이를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발 OO전은 위에 설명한 것처럼 운동을 통해서도 개선을 할 수 있지만 심리적인 원인에 의한 경우에는 비뇨기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고, 한번 정도는 팔팔정 50mg이나 팔팔정 100mg을 처방받아서 먹을만하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심리적인 원인에 의한 발 OO전이므로 한번 정도는 팔팔정 50mg이나 팔팔정 100mg을 처방받아서 약을 먹고, 관계를 하여 자신감을 회복할 필요는 있을 겁니다.

 

자신감을 회복한 이후에는 팔팔정과 같은 약에 의존하지 말고, 유산소 운동을 통하여 그 자신감을 유지하면 되는 것이니까요.

 

단, 비뇨기과에 가서 상담 시에 본인이 먹고 있는 약이 있거나 질병이 있는 경우에는 그것을 빠짐없이 모두 이야기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발 OO전 치료제(팔팔정 50mg, 팔팔정 100mg)와 비슷한 약들은 심혈관계 질환 환자나 특정 질환이 있는 환자가 먹으면 정말 심각한 부작용으로 사망할 수 있거든요.

 

의사가 적절한 판단을 할 수 있도록 본인의 상태에 대해서 정확하게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약은 건강한 사람만 먹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발 OO전 치료제의 부작용 실제 경험담

 

위에서는 한미약품의 팔팔정 50mg이나 팔팔정 100mg과 같은 발OO전 치료제보다는 웬만하면 운동을 통해서 발 OO전을 치료하는 것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럼, 제가 왜 이렇게 말했는지 저의 경험담을 토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20대 후반 때 호기심으로 비 OO라 유사제품을 먹어봤습니다.

 

발 OO전 치료제도 성분에 따라서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팔팔정인지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친구가 구해온 비 OO라 유사제품 중 한 알을 먹어봤습니다.

 

처음 먹었던 제품은 안면홍조와 약간의 두통 정도만 있었고, 중요부위의 강직도는 최고조로서 정말 딱딱하게 잘되었었습니다.

 

하지만 몇 개월 뒤에 다른 어떤 특정 비 OO라 유사제품을 먹었을 때는 강직도의 효과보다는 부작용이 더 컸습니다.

 

이때는 빈속에 먹었었는데, 흡수가 빨랐던지 먹고 나서 10분 뒤부터 부작용이 나타났습니다.

 

비 OO라 유사제품인 이 약을 먹고 나서 10분 만에 어지러움증이 나타났고, 눈앞이 시커멓게 보였고, 귀의 이명은 제 생애 최악으로 심했었고, 온몸이 그냥 미칠 것 같았습니다.

 

걸을 때는 너무 어지러워서 비틀비틀 대면서 걸을 정도였습니다. 이 상태가 서서히 약해지면서 며칠간 지속됐었습니다.

 

며칠간을 그냥 알코올 5병을 원샷으로 먹고 난 뒤의 기분으로 살았다고 생각하시면 그나마 비슷한 느낌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당시에 저는 너무 괴로워서 약국에 전화해봤는데, 약사가 약 성분의 부작용 같다고 하면서 약 성분이 빨리 몸에서 배출되게 하기 위해서 물을 많이 마시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물을 정말 많이 마셨던 기억이 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방법은 이 약을 먹고 이명이나 어지러움증 등과 같은 심각한 부작용이 나타나면 바로 토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만, 위에서 흡수되기 전에 토를 해야 효과가 있겠지요?

 

당시에 저는 쾌락을 위해서 호기심에 무엇인지도 모르는 비 OO라 유사제품을 먹었지만 잘못하면 죽을 수도 있다는 것도 느꼈습니다.

 

그 이후로는 발 OO전 치료제 같은 것은 엄두가 안 나네요. 처음에 먹었던 그 제품이 무언인지 모르지만 그때는 효과가 좋았었는데, 두 번째 먹은 것은 그냥 골로 갈 뻔했습니다.

 

제가 만약에 심혈관계와 같은 질환을 앓고 있던 건강하지 못한 4~50대 중년 남성이었다면 사망하지 않았을까요?

 

그 당시에는 아무 병력이 없는 건강한 20대 후반이었기에 그 정도 부작용으로 끝났었던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검증되지 않은 비 OO라 유사제품을 호기심에 먹는 일은 하지 마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이 이외의 팔팔정의 추가적인 부작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팔팔정 50mg와 팔팔정 100mg의 효능 부작용 가격이라고 제목을 써놨지만 사실 팔팔정 50mg이나 팔팔정 100mg도 비 OO라 유사제품으로 나온 것은 틀림없는 사실입니다.

 

특히, 팔팔정 100mg과 같은 고용량의 발 OO전 치료제의 복용은 정말 위험할 수 있습니다.

 

웬만하면 운동과 채소 위주의 식습관 개선을 통해서 발 OO전을 치료하는 방향으로 하시고 아무 병력이 없는 건강한 젊은 남성이 심리적인 원인에 의해 발 OO전을 겪고 있다면 비뇨기과 전문의와 자세한 상담을 통하여 한번 정도는 한미약품에서 나온 팔팔정 50mg 같은 약을 먹고 자신감을 회복하는 행위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 경우에 효과가 너무 좋아서 추후에 약물에 의존할 가능성이 있지만 제가 위에 적어 놓은 것을 보세요. 잘못하다가 죽을 수도 있으니까 팔팔정 100mg과 같은 비 OO라 유사제품의 오남용은 절대 금물입니다.

 

아! 팔팔정 50mg과 팔팔정 100mg의 가격정보를 말씀 안 해드렸네요. 정확히는 모르지만 비 OO라 유사제품들의 가격은 보통 병원에서 처방을 받아 약국에서 구입할 경우 5만 원 전후의 가격 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한알당 보통 5천 원꼴로 10알 들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글도 남성한테 유익한글이므로 참고하시면 도움되실겁니다.

 

 

 

이상으로 팔팔정 50mg 100mg 효능 부작용 가격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googleplus kakaostory naver